고객센터 안내
운영 시간 : 평일 10:00 ~ 17:00
연락처 : 02-498-4065
(점심시간 11:30 ~ 13:30)
문의메일 : master@chalia.co.kr
공지사항
-
4월 1일 서비스 오픈 안내서비스 오픈!
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 -
4월 1일 아프리카TV 별풍선 판매아프리카TV 별풍선 판매 시작합니다.
서비스 이용 방법
-
챌리아 회원 가입 및 포인트
챌리아 회원가입은 사업자 회원만 가능합니다.
승인 후 사용 가능.
필요서류:
- 대표자 신분증
- 사업자 통장
- 법인등기부등본
- 사업자등록증
문의 : 02-498-4065 -
신세계 모바일상품권 사용 방법
1. MMS로 상품권 발송
2. 백화점 키오스크에서 교환 선택
3. 바코드 인식 또는 번호 입력
4. 권종 선택 → 교환 완료
* 교환 후 취소 불가 -
챌리아 서비스 주의사항
▪ 비밀번호 오류 5회 → 계정잠금
▪ 핀번호 오류 → 일시 계정 제한
문의 : 02-498-4065 -
기타 문의
▪ 휴대폰 변경 → 고객센터 문의
▪ ID 분실 → 재발급 불가
▪ 포인트 전환 → 세금계산서/영수증 발급 불가